정화와 소통을 온전히 나의 일부로 만들기 위해서는 명확한 개념의 확립과 중심이 중요합니다.
레벨1 워크샵은 바로 ‘에고’라고 불리는 표면의식이 정화와 소통을 흔들림 없이 자신의 생활 속 일부로 소화하기 위한 '기본 개념 명확히 다지기'와 '정화와 소통의 중심잡기' 에 중점을 두고 구성되었습니다.
이 워크샵으로 인해 정화하고 소통하는 여러분의 인생에 더욱 박차가 가해지기를 바랍니다.
이 워크샵의 내용은 핑크 돌고래 이영현 선생이 10여년 이상 호오포노포노, 정화와 소통을 완전히 자신의 일부로 체화시키는 과정에서 자신의 깊은 내면인 잠재의식 ‘케오라’ 로부터 알게 된 주관적인 메시지들로 이루어져있습니다.
그러나 이 메시지들은 ‘케오라’라는 잠재의식이 자신의 현재의식에게 전하는 개인적인 메시지의 의미를 넘어서,
우리 각 개인 누구나의 깊은 내면에 있는 잠재의식이 우리 각자에게 전하는 소중한 메시지이기도 합니다.
이것은 단지 형이상학이나 영성적인 컨셉의 강의가 아닌, 우리의 현실과 밀접하게 닿아있는,
값으로 매길 수 없는 우리 삶의 여정에 꼭 필요한 소중한 통찰입니다.
이 강의는 '호오포노포노'라는 이름의 특정한 접근이나 관련 정보들을 전하고자하는 강의가 아닙니다.
모든 것은 적절한 시기가 있습니다.
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아무리 가치 있는 정보를 듣더라도 그 가치를 알아차리기 어렵습니다.
특히 정화와 소통이나 울트라 뎁스® 프로세스와 같은 과정들은 더더욱 그렇습니다.
자연스런 흐름 속에서 때에 맞는 분들과 함께하겠습니다.
이것이 한 개인의 주관적인 노하우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이 드시는 분들에게 언제든 문이 열려있습니다.